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본가정식으로는 일품!

요즘들어 일본 가정식 체인점들이 많이 보입니다.

 

이번에 소개 할 곳은 서면에 위치한 일본 가정식 가게이며,

 

부산 서면에서만 제가 가본가게가 5곳 이상을 가봤는데, 나름 체인점을 포함한 괜찮은 곳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추천드리는 가게를 한 곳 소개할게요 ~ 

 

가게가 눈에 띄지는않아 한번도 가본적이 없는분들은 찾아오기는 다소 힘들진모르겠지만.. ^^

 

우선 위치는 NC백화점 정문 맞은편으로 갑니다.

 

맞은편에서 바라본 엔씨백화점 모습





여기 바로 근처에 보면 춘차비어가 보입니다. 그 골목바로 안에 있습니다. (사진안 후드티 입으신분 바로 그자리!)

 

 

 

이 소소한느낌의 가게가 서면에서는 손꼽을 만한 일본가정식 맛집인 지라시즈시 입니다~

운이 좋으면 보통 바로 들어가서 착석이 가능하지만, 저는 주로 식사시간과 주말에 자주 가서 그런지

보통 갈때마다 사람들의 긴 줄이 있었습니다. 보통 줄이 어느정도 많다싶으면 일찍이 포기하고 돌아갑니다.(그 이유는 아래 다시 설명)

 

 

 

영업시간은 체크해주시구요~ 전화로 포장주문이 가능하다는데 저는 아직 주문해보진않았네요.

귀가시간 등 알맞은시간에 미리 주문해놓고 가져가는것도 괜찮을것같네요~

그리고!! 재료소진시에는 조기마감 입니다.

저도 3~4번정도 재료가 소진되어서 어쩔수없이 돌아갔어야했다는...

그날그날 다르겠지만, 경험상 제가 퇴근이후 즐겨가는편인데 저녁7시 이후로 소진되었던것같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가게자체는 넓은 편은아니며, 2인기준 4팀정도 착석 할 수 있는 공간정도가 되겠습니다.

일본가정식이 현지에서도 그렇듯이 혼자오셔셔 식사하고 가셔도 괜찮아보입니다.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요리해주시는 모습입니다 ^^

메뉴는 보이는바와 같으며, 다 맛있지만 추천하는메뉴는 차슈가 정말 맛있습니다!

실제로도 가장 많이 찾으신다고 합니다. 

 

 

 

아까 언급한 손님들의 줄이 많으면 그냥 포기하고 돌아간다는 이유중 하나.

가게에 비치된 문구입니다 ㅎㅎ

보시는대로 하나하나 정성껏 요리를 해주시기때문에 음식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다소 오래걸리는 편입니다.

그만큼 맛이 있었기떄문에 그정도 기다림은 문제가 안되더군요^^ 





인기메뉴중 하나인 차슈. 고기, 튀김, 단호박, 계란 등등 그리고 간이 되어있는 밥은 밑에 있어요~ ㅎㅎ

 

 

이것은 이번에 먹어본 소갈비!!

 

 

 

부산 맛집이자 일본가정식 맛집 ㅎㅎ

 

일본가정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쏙 맘에 드실거라 생각합니다 ~ ^^

 

저는 메뉴중에 메로빼고 다 먹어봤는데, 조만간에 메로를 먹으러 한번 다시 가보려고 합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