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US 셀룰러 홈페이지 화면 캡처]





미국에서 파격적인 조건으로 갤럭시S8이 등장했습니다.

 

미국 이동통신사인 US 셀룰러는 30개월 약정조건이면 기기값을 내지 않아도 되는 조건으로 갤럭시S8을 공짜로 제공한다고 4일(현지시간 기준) 밝혔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2년간 약정을 해도 100만원에 육박하는 단말기 할부금을 매달 내야하는데 구매자 입장에서는 박탈감을 느낄 수 밖에 없는 뉴스입니다...

 

이런 조건은 한국에서는 적용이 될리가 없겠죠.. 통신사들은 나누어 먹기를하고 국가는 방관중에...

 

아니면 조삼모사식으로 핸드폰정책을 내놓겠죠. 요금제를 엄청 높은것을 유지하면 공짜 등등.

 

단통법같이 말도 안되는 법을 만들어놓고서는, 뭐만 하면 보조금 단속한다고 난리치고... 그야말로 한국에서는 상상도 못할 가격과 조건에 상대적 박탈감이 느껴집니다.





그 외 미국은 소비자는 정식 출시일(21일) 전까지 US 셀룰러를 통해 갤럭시S8을 구매 할 시 가상현실(VR) 헤드셋인 '기어VR 위드 컨트롤러' 까지 사은품으로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전에도 미국인 갤럭시S7을 1+1이나 스마트TV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도 하였으며, 이번처럼 출시 전부터 새로운 모델이 공짜로 풀리는데...

 

출고가 마저 미국은 약 75만 4천원, 국내는 93만 5천원으로 책정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가격자체도 미국보다 비싼데, 2년 약정으로 구매해도 공시지원금을 제외한 출고가를 전액 부담을 해야합니다.

 

요즘은 새폰은 나오는순간사면 그냥 호갱이 되는 기분이군요. 시간이 좀 흐른뒤 좋은 조건으로 구매하는게...(돈만 많다면야.. 무관....) 





+ Recent posts